연예

셀레나 고메즈와 린다 론스태드,가수 활동 중단

by eknews posted Aug 2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셀레나 고메즈와 린다 론스태드,가수 활동 중단



파킨슨 병으로 투병중인 1970-1980년대 톱 가수 린다 론스태드(67)와 최근 연기에 몰두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21)가 가수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미국 유코피아닷컴에 의하면 고메즈는 최근 있었던 영화 ‘겟어웨이(Getaway)’의 기자회견에서 얼마 전 발표한 그녀의 앨범 ‘스타스 댄스(Stars Dance)’를 마지막으로 앞으로 한동안은 가수활동을 쉬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915-해외 1 사진 1.jpg
 

고메즈는 이날 인터뷰에서 “난 여성이고 마음을 자주 바꾼다”면서 “어떤 때는 무대 위에서만 보내고 싶을 때가 있지만 지금은 마음이 바뀌어 연기에만 전념하고 싶다”고 말했다.고메즈는 “최근 영화 ‘스프링브레이커즈(Spring Breakers)’를 촬영한 후 연기 변신을 꿈꾸게 됐다”면서 “액션 연기에도 관심이 생겼다. 당분간 영화에 열정을 쏟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1970-1980년대 톱 가수 린다 론스태드(67)도 8개월 전 파킨슨병 진단을 받아 투병 중이어서 더 이상 가수 활동이 불가능해졌다고 고백해 충격을 주고 있다.


915-해외 1 사진 2.JPG


어깨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었던 론스태드는 그 후유증으로 파킨슨병이 발병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7~8년 전부터 미약하나마 증세가 시작되었고, 다시 노래하고 싶어도 노력으로 극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였다고 고백했다.

한편 린다 론스태드는 1960년대 후반 혜성처럼 등장해 무려 11차례나 그래미 상을 수상한 당시 최고의 여성 록스타였다.
전성기였던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허트 쏘 배드(Hurt So Bad)’, ‘저스트 원 룩(Just One Look)’, ‘유어 낫 굿(You're No Good)’ 등 히트곡을 내며 무려 100만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다.

유로저널 연예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