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한화그룹,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태양광 발전설비 기증

by eknews posted Sep 0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화그룹,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태양광 발전설비 기증

한화그룹이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30kW 규모의 지붕형(Roof-Top) 태양광 발전설비를 기증하며, 그룹의 주력 신사업인 태양광을 활용해 인류애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화솔라원과 한화차이나는 30일 공동으로 후베이성(湖北省) 우펑현 지역의 위양관쩐중심 초등학교에 약 30kW 규모의 지붕형(Roof-Top)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료로 설치해 준다. 

한화그룹은 2011년부터 전국의 사회복지 시설들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료로 설치해주고 있는‘해피선샤인’(Happy Sunshine) 캠페인을 펼치며 태양광 사업을 통해‘나눔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다.

한화솔라원과 한화차이나는 중국청소년발전기금회의 희망공정 캠페인으로 세워진 빈곤지역 학교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상으로 기증함으로써 중국으로까지 이러한 나눔 정신을 확대하기로 결정하고, ‘한화·희망공정 해피선샤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한화그룹은 다보스포럼이 열리는 다보스시에 태양광 모듈을 기증해 다보스포럼의 친환경정신에 동참하고(2013년 1월), 급격한 사막화를 방지하기 위해 중국 닝샤(?夏)자치구 링우(?武)시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2012년 7월)하는 등 전세계에서 태양광 에너지의 중요성과 효율성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해주는 위양관쩐중심 초등학교는 중국청소년발전기금회를 통해 추천받은 3개 후보지역 중에 실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한화그룹은 앞으로 무료 설치 대상 학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