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원한다면 입꼬리를 올려라
성공한 경영인들이나, 유명인들을 살펴보면 모두 웃는 인상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최근 한 연구에 의하면 자수성가한 부자들은 넓은 이마와 맑은 눈빛을 가지고 있으며 입술선이 뚜렷하고, 입꼬리가 올라간 특성이 있다고 한다.
많이 웃다 보니 자연스레 입꼬리가 올라간 경우가 많은 것인데. 상식적으로도 웃는 얼굴은 상대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도톰하고 양끝이 살짝 올라간 입술은 화사해 보이고 밝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반면, 양끝이 쳐진 입술은 무겁고 우울한 인상을 주게 된다.
입꼬리를 들어 올리는 입꼬리올림근(코 옆부터 입 끝까지 걸쳐 있는 근육)은 대협골근과 함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 평소에도 입을 최대한 옆으로 벌리고 입꼬리를 올리는 연습을 한다면 웃는 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선천적으로 쳐진 입꼬리를 가지고 있다면, 입꼬리 올림술을 고려해 볼만하다.
입꼬리 수술은 입매 성형, 입꼬리 올림술이라고도 하며, 입꼬리의 양 끝을 자연스럽게 올려주는 수술로서, 입꼬리 양끝의 피부를 절제하고 입꼬리를 움직이는 근육의 방향을 재배치하여 입꼬리를 외상방으로 올리게 하여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수술이다.
골든 스마일 입매성형으로 유명한 청담 골든뷰 성형외과의 송상훈 원장은 호감을 주는 입술은 취업 준비생이나 직장 여성만이 아니라, 고집스러운 인상으로 고민하는 중년층이 선호하는 시술이며, 작은 변화로 얼굴 전체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만족도 높은 시술이라고 전한다.
한국 유로저널 안하영 기자
eurojournal16@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