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제23대 제1차 임시총회-새 감사선출

by eknews05 posted Mar 1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23 1 임시총회- 감사선출

재독한인글뤽아우프회 임시총회가 315 문화회관(Meistersingerstr. 90, 45307 Essen)에서 있었다.

오후 315, 김승하 사회자의 성원보고(63 참석) 있은 고창원 회장의 개회사와 국민의례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불미스럽게도 총회를 3번이나 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변호사의 조언대로 지난 번에는 회장만 선출했으며 오늘은 감사선출을 하려고 임시총회를 갖게 되었는데 오셨으니 상황에 모순되는 정관들을 개정하여 앞으로는 좋은 정관 안에서 원활하게 운영되는 글뤽아우프회가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심동간 선관관리원장이 감사선출에 따른 배경설명을 , 정안성 감사의 진행으로 신임감사 후보추천에 들어갔다.

Unter der Erde 1.jpg


조기택, 김대회, 김상록, 문풍호, 정안성, 김기수 6명의 회원이 추천되고 동의과정을 거친 , 후보들의 포부를 들었다.                   

사람씩 앞에 나가 무기명 비밀투표를 결과, 김상록(수석), 정안성, 조기택 감사를 선출하였다. 3 신임감사는 투명한 운영을 위해 맡겨진 임무를 충실히 열심히 수행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고창원회장이 정관개정에 대한 배경설명을 하였다. 회장은 몇몇 조항은
이미 결정한 바가 있었으나, 정관에 포함되지 못한 사유를 설명했다. 새로이 정관에 포함된 회관운영위원회 조항과 개정이 필요한 조항의 설명을 들은 회원들은 조항에 대한 장시간 논의를 거친 ,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2014-03-15 031 Gam Sa.JPG

2014
년도 사업계획으로 53 광원의 행사, 6 파세연 뉴욕 7 세계대회 참가, 파독 50주년 학술포럼을 개최하는 일을 결정했다
.
 
기타 안건으로
이용기 22 재무위원은 출처불명의 문서가 나돈 일이 있다며 문서에 기록된 사항들이 모두가 잘못 것이라며 관련 부분을 장부기록을 동원, 소상히 밝히면서 회원들이 괴문서에 현혹되거나, 이해하는 일이 없기를 바랐다.

2014-03-15 15.30.12 Jong.jpg

이재호 부회장이 회의록을 낭독하고 고창원 회장의 인사로 530 폐회되었다.

 

독일중부북부 유로저널 김형렬 지사장(hlk195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