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3관왕 쾌거!
유닛 및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와 헨리가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2014’에서 총 5관왕에 등극, 아시아 슈퍼스타다운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지난 17일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2014'에서 슈퍼주니어는 ‘최고 인기 한국 가수상'과 싱가포르 연예주간지 U-WEEKLY가 선정한 '최고 인기 표지상'을 수상함은 물론, 슈퍼주니어-M이 받은 ‘최고 인기 그룹상’까지 무려 3관왕에 올랐다.
솔로 활동을 펼친 헨리도 ‘아시아 최고 신인상’과 ‘최고 인기 K-Pop 뮤직비디오 상’ 등 2관왕을 차지하는 등 주요 상을 휩쓸어 화제를 모았다. 또한 헨리는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해 솔로 앨범 타이틀 곡 'Trap’을 비롯해 ‘1-4-3’, ‘Holiday’ 등 3곡의 축하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한편, 슈퍼주니어-M도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에서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22일 중국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에게 수여하는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중국 대표 음원서비스 사이트 쿠고우가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은 음악 분야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약을 보인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총 2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