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체

파세연 제 7차 세계대회 뉴욕에서 개최

by eknews05 posted Jun 1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파세연 7 세계대회 뉴욕에서 개최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회장 고창원)가 주관하고 (이하 파세연) 파세연 뉴욕동우회가 주관하는
파독산업전사 세계총연합회 7(뉴욕) 세계대회가 67 19시에 뉴저지 크라운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윤성근 뉴욕한인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김성환 미주지역 회장은 환영사에서 미국 세계대회에 참석하신 각국대표LA박용만 대표. 시카고 유진선 김재휘 대표, 캐나다 이용구 대표 등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특히 독일에서 참여한 30여명의 회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파세연 박소향 사무총장의 수고에 고마움과 안타가운 사연에 심심한 조의를 표하였다.

IMG_2567 k.JPG

2014-06-08 20.38.26 k.jpg

손세주 뉴욕총영사는 뉴욕을 찾아주신 각국 대표와 오늘의 대한민국을 있게 선구자인 파세연 조직이 뉴욕에 있고 뉴욕 이민사의 기반을 만들어준 파세연 회원들이 뉴욕에 존재하심에 커다란 자긍심을 갖고 과거 박정희 전대통령과 파세연 회원들과의 애국자적인 일화를 소개하면서 다시 한번 파세연 모임을 치하하였다.


고창원 파세연회장은 축사에서 미주지역 동우회 대표 캐나다 동우회 대표들에게 연로하심에도 불구하고 세계대회를 성황리 이끌어 주심에 감사 드리고 독일대표 30여명을 기립인사로 소개하고 작년 파독50주년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미주지역 대표와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치하를 드리고, 앞으로 파세연이 있는 모든 역량을 동원해서 고국정부와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고 남은 여생 동안 파세연 회원들이 자긍심을 가질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행사에는 손세주 뉴욕총영사를 비롯해 강유민 영사 민승기 뉴욕한인회장, 윤정민 뉴욕청과물협회장 뉴욕대표 인사가 참석하였고 최고급 뷔페가 마련되었다.

2014-06-07 22.05.08 k.jpg

IMG_2581 k.JPG

박양명 악단의 연주와 한승희 가수의 팝송과 가요무대로 흥을 돋구었으며 카라오케와 춤파티를 마치고 고창원 총연합회장과 참석자 전원은 포옹과 석별의정을 나누었다.


 69 저녁 7시에는  레스토랑 풍림에서 차기 개최지를 캐나다 토론토로 결정하고
 폐회선언과 함께 주최측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회원들에게 증정하고 차기 캐나다 8 세계대회에 만남을 약속하고 회의를 마쳤다.

 

독일 유로저널 김형렬 기자(hlk1951@hotmail.com)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