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로 솔로 출격 태민, 타이틀 곡 ‘괴도’ 여심 공략 예고!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후,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ACE’를 발표하는 태민이 타이틀 곡 ‘괴도(Danger)’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태민의 솔로 타이틀 곡 ‘괴도(Danger)’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퍼커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괴도가 되어 여자의 마음을 훔치러 가는 스토리를 담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태민은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미니앨범 수록곡 ‘Ace’의 음원과 태민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구성된 ‘Ace of ACE’ 영상을 공개,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번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은 태민이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후, 현재까지 보여준 6년 간의 다양한 활동 모습을 통해 태민의 성장 히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태민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수록곡 ‘Ace’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후배 태민을 위해 작사는 물론, 코러스에도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