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용대-유연성, 中오픈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2연패

by eknews posted Nov 1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이용대-유연성, 中오픈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2연패


배드민턴 남자 복식 세계 랭킹 1위 이용대(삼성전기)-유연성이 5개월 만에 슈퍼시리즈 이상급 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973-스포츠 포토 2 내용.png

둘은 지난 6월 일본오픈 슈퍼시리즈와 인도네시아오픈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호주오픈 슈퍼시리즈에서 3주 연속 우승한 게 마지막이었다.

세계 랭킹 1위 이용대-유연성은 16일 중국 푸저우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홈 이점을 안은 홍웨이-차이바오(세계 8위)를 2-0(21-14 21-15)으로 완파하고, 중국오픈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2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지난 8월 세계개인선수권대회와 지난달 덴마크오픈 슈퍼시리즈 프리미어에서는 준우승에 머물렀다. 

하지만 지난 9일 전주 빅터 코리아 그랑프리 우승을 거둔 상승세를 이어 2년 연속 중국 오픈을 제패했다. 

당시 빅터 코리아 그랑프리에서  이용대-유연성은 지난 8월 덴마크 세계개인선수권대회 결승에서 고성현-신백철에게 당한 패배를 설욕라고 우승을 차지했었다.

한편, 유연성은 엄혜원(MG새마을금고)과 나선 혼합복식 결승에서  2012 런던올림픽, 2014 인천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세계 최강 장난-자오윈레이(중국)에 1-2로 지면서 은메달에 머물렀다.



유로저널 스포츠부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