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국주쿠션 이목집중
천연 화장품회사 엘리샤코이가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매해 약 6만여 명의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세계 4대 뷰티 박람회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작년과 같이 음악, 드라마, 영화 등의 문화 콘텐츠 한류 붐이 k-뷰티 열풍으로 이어져 올해도 한국 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엘리샤코이의 핑크 블루밍 쿠션이다. 기존의 많은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중화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엘리샤코이 제품은 디자인을 더한 신개념 듀얼 쿠션 파운데이션이라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해외 바이어들은 엘리샤코이 부스에 방문해 국주쿠션을 직접 사용해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장미꽃수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는 점과 특허 기술력을 적용해 디자인된 컬러 컨트롤 베이스와 핑크 블루밍 에센스의 5 대 5 황금비율의 쿠션이라는 점에 크게 놀라워했다.
이렇게 국주쿠션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엘리샤코이 핑크 블루밍 쿠션은 해외 바이어들의 잇단 러브콜에 해외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한편 ‘기분 좋은 촉촉함’ 이라는 브랜드 스토리로 운영하고 있는 엘리샤코이는 최근 개그맨 이국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국주가 뷰티 모델로 화보 촬영한 메이킹 영상은 유투브(www.youtube.com)채널 엘리샤코이 (http://www.youtube.com/user/ElishaCoy)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