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넥센타이어,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by eknews posted Dec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넥센타이어,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넥센타이어 HTX RH5’ 제품이 미국 ‘2014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국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엔페라(N’fera) RU5 제품이 본상을, 핀업(Pin uup)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엔블루(N’blue) 프리미엄 제품이 운송부문 은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이뤘다. 

978-기업뉴스 8 사진.jpg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는 올해로 64회를 맞는 행사로 미국 시카고 아테네움 건축 디자인 박물관과 유럽 건축·예술·디자인·도시 연구센터가 공동 주관해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48개국에서 전자, 운송, 가구, 컴퓨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품해 심미성, 혁신성, 신기술, 형식, 재질, 구성 등의 다양한 요소를 평가 받았으며 넥센타이어의 ‘로디안 HTX RH5’ 제품은 도심 속의 자연을 표방한 디자인 컨셉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운송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로디안 HTX RH5’는 온로드 뿐 아니라 오프로드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SUV/LTV 전용 타이어로 다양한 도로노면에서도 뛰어난 승차감과 핸들링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돌출형 프로텍터를 적용해 오프로드에서의 견인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엔블루(N’blue) 프리미엄’ 제품이 은상을 수상한 ‘핀업(Pin uup)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넥센타이어는 2009년 타이어업계 최초로 은상을 수상한 이후 3번째 은상 수상이다. 

넥센타이어 한민현 연구개발 본부장은 “올해 타이어 업계 세계 최초 디자인 그랜드슬램 달성에 이어 이번 상들을 수상하며 대미를 장식한 부분은 넥센타이어의 글로벌 디자인과 제품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능과 창의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드높이겠다”고 밝혔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