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따뜻+달달 팬 고백송‘별, 그대’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팬송‘별, 그대’를 발표했다.
정용화의 자작곡‘별, 그대’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담은 팬 고백송이다. 12월 21일 SBS‘가요대전’에서 팬들에게 ‘별, 그대’ 깜짝 무대를 선보여 가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정용화는 팬송 ‘별, 그대’로 발생하는 수익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사회 공헌 브랜드인‘러브FNC’를 통해 전액 기부할 것임을 알려 훈훈함을 더했다. 정용화는 “팬 분들께 제 생각이 전달된다면 그것으로 의미 있는 곡입니다. 가사를 잘 들어주세요“라고 전하며 팬송을 만들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정용화는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행보를 이어왔다.
2013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아임 쏘리(I’m Sorry)’는 물론, 올해 발표한 '캔트 스톱(Can’t Stop)',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선수의 올 시즌 테마곡 ‘류캔 두잇(Ryu Can Do It)’까지 전부 국내외 매체의 호평을 얻으며 음악성과 흥행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별, 그대’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팬들의 사랑에 대한 마음을 담은 팬 고백송이다. ‘너라는 별들이 모여 나를 비춰 날 밝히고, 너라는 별들이 모여 날 감싸고 난 반짝여’ 가사처럼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표현되어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정용화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곡이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