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넥센타이어, FCA(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신차타이어(OE) 공급

by eknews posted Jan 13,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넥센타이어, FCA(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신차타이어(OE) 공급

넥센타이어가 FCA(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사의 피아트에 신차용타이어(OE)를 공급한다. 

넥센타이어는 5일 “FCA사의 피아트 자동차와 신차용타이어(OE)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2월부터 생산예정인 ‘500X’모델에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500X’모델은 피아트에서 출시한 최초의 크로스오버형차량(CUV)으로 한층 커진 외형과 함께 기존 500시리즈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 10월 파리 모터쇼에서 그 모습이 처음 공개되었다. 

이번 공급 계약은 이탈리아 멜피 공장에서 생산되는 북미시장 판매용 차량에 적용되며, 넥센타이어 ‘CP671’패턴의 17인치 제품이 장착된다. 

‘CP671’은 크라이슬러 ‘200’과 ‘올 뉴200’ 차량에 공급되어 그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마일리지 성능과 향상된 소음저감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또한, 새로이 설계된 차량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성능을 고루 갖췄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2013년부터 ‘500L’ 모델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 ‘500X’ 모델로의 공급을 발판으로 물량과 차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