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신만이 내 사랑' 배우 한채아,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by eknews posted Jan 2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당신만이 내 사랑' 배우 한채아,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배우 한채아가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의 유쾌한 현장분위기 사진을 공개했다.


981-연예 3 사진.jpg


'쉐어하우스'를 소재로 한 지붕 아래 사는 다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여주인공 '송도원'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드라마 촬영 현장 곳곳에서 스태프들에게 유쾌한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이다. 특히 고된 촬영 일정에서도 피곤한 표정 대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 관계자는 "한채아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촬영 현장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한다. 덕분에 훈훈한 현장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채아는 "촬영을 하다보면 여러 컷으로 찍기 때문에 정말 많이 먹는다. 컷하면 음식을 뱉는데 저는 빨리 삼키려고 노력한다. 먹는 걸 좋아해서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제일 맛있었던 것은 바베큐 파티가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진심으로 먹었다. 먹는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극 중 한채아가 맡은 송도원은 케이블 방송국 PD로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라는 대사로 유명하다. 어려서부터 엄마없이 아빠와 고생하며 자랐지만 아빠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탓에 구김살이 없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그러다 어른이 되어 엄마를 찾기로 결심한다. 방송국 PD가 되기위해 공부만 하던 그녀에게 유명쉐프 이지건이 나타나게 되고 그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된다. 



[사진: 제작사 가족액터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