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컴백 프로젝트 ‘MADE SERIES’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팬들의 성원을 입증하고 있다.
빅뱅의 ‘MADE SERIES’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5월 1일 발표된 4곡 ‘LOSER(3725만 5006뷰)’와 'BAE BAE( 2752만 114뷰)’, ‘BANG BANG BANG( 2310만 632뷰)’과 ‘WE LIKE 2 PARTY( 1215만 4947뷰)’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6월 25일 오전 현재 도합 1억 3만 699뷰를 넘어 계속 조회수를 늘려 가고 있다.
‘MADE SERIES’를 통해 공개된 4곡의 뮤직비디오는 모두 각기 다른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LOSER’는 미국 올로케이션으로 촬영, 노래 가사처럼 멤버들의 상처받고 힘들어 하는 내면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번째 타이틀곡 ‘BAE BAE’는 컬러풀하고 세련된 영상미와 멤버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시킨 영상으로 사랑을 판타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BANG BANG BANG’은 화려한 조명과 강렬한 영상미, 역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고 ‘WE LIKE 2 PARTY’는 무대에서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빅뱅 모습과 달리 일상에서의 자연스럽고 소탈한 매력, 또 셀카 형식의 뮤비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노래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사랑받아온 빅뱅이 향후 ‘MADE SERIES’의 신곡에서 또 어떤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