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효성, 크레오라 물결 파리 넘어 세계로

by eknews posted Aug 03,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효성, 크레오라 물결 파리 넘어 세계로


효성이 지난 달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수영복?란제리 및 섬유 소재 전시회에서 글로벌 No.1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의 신제품 하이클로를 선보였다.

크레오라 하이클로는 내염소성(耐鹽素性)이 뛰어나 수영장의 소독약품에 의해 수영복의 탄력성이 떨어지는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기능성 스판덱스 원사다. 일반 스판덱스를 사용한 수영복 보다 5~10배 오래 입을 수 있어 글로벌 수영복 브랜드 Speedo, Victoria’s Secret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하이클로 55de는 40de로 만들어진 기존의 제품 보다 15% 정도 신축성이 향상된 제품으로, 하이클로 55de가 함유된 수영복은 착용감과 체형보정 기능이 뛰어나다. 특히,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대표 수영복 브랜드 ‘레노마(renoma)’와 협업하여 하이클로 55de를 사용한 수영복을 공동으로 제작해 소개했다.



1006-기업뉴스 3 사진.JPG



레노마 브랜드 디자이너 박방수 팀장은 “고객들은 패셔너블하면서도 외형(Shaping)이 우수하며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을 선호하는데, 효성의 크레오라를 사용한 원단은 이러한 부분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밝혔다.



현재 레노마는 크레오라를 사용한 수영복, 래쉬가드와 흡한속건 나일론 소재인 Aqua-X로 제작한 스윔레깅스 등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효성은 새롭게 개발된 크레오라 하이클로 20de, 30de, 55de로 브랜드 및 고객사와 지속적인 원단 및 수영복 개발을 통해 세계 수영복 시장에서 글로벌 No.1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를 확고히 해 나갈 예정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