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수 보아 데뷔 15주년 기념 ‘보아숲’ 강남에 조성

by eknews posted Aug 24,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가수 보아 데뷔 15주년 기념 ‘보아숲’ 강남에 조성


 보아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수 보아의 이름을 딴 숲이 서울시 강남구 내 조성되었다. 이 숲은 보아의 한국 외에도 일본, 중국, 태국, 중동 국가 등 10개 국 팬클럽과 나무를 심는 사회 혁신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starforest.org)’로 만들어졌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팬들의 참여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1009-연예 6 사진.jpg


보아숲은 강남구의 부지 협조를 받아 강남구 청담동 청수공원 부근에 가로수의 형태로 길게 조성되었으며 왕벚나무, 산수유, 황매화, 자산홍 175 그루가 심어졌다. 봄이 되면 보아숲에 심겨진 산수유와 황매화가 보아의 상징 색깔인 펄노랑의 꽃을 피워, 지역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트리플래닛(treepla.net)은 지금까지 아이유숲, 김수현숲, 동방신기숲, 엑소 디오, 백현, 레이숲등의 스타숲을 조성하였으며, 최근 오드리 헵번의 아들 션 헵번과 함께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인 ‘세월호 기억의 숲’ 조성을 추진한 바 있다. 트리플래닛은 전 세계 10개국에 약 52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으며, 이 나무들은 매년 약 878톤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등 연간 11억 원 이상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