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치즈인더트랩’ 돌직구 미녀 ‘백인하’ 캐스팅 확정!
배우 이성경이 뜨거운 화제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합류한다.
MBC ‘여왕의 꽃’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곧바로 이번 작품에서 ‘백인하’역을 맡아 팬들과 만나게 된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백인호(서강준 분)’, ‘권은택(남주혁 분)’ 등 주요인물이 차례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이들과 더불어 주요 캐릭터인 ‘백인하’가 누가 캐스팅될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성경은 최근 종영한 50부작 드라마인 MBC ‘여왕의꽃’을 통해 배우 김성령과 모녀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