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불, '꼭 들어봐야 할 씨엘 노래 5곡' 선정

by eknews posted Sep 2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레드불, '꼭 들어봐야 할 씨엘 노래 5곡' 선정 



레드불이 공식 홈페이지(www.redbull.com)를 통해 씨엘을 소개하며 그의 대표적인 5곡을 선정해 눈길을 끈다.  


레드불은 “올 여름 디플로의 MDBP 무대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씨엘"이라면서 “LA공연에서 씨엘은 디플로(Diplo), 티페인(T-Pain), 빅 멘사(Vic Mensa),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등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이라고 전했다.


레드불은 씨엘을 “미국을 떠들썩하게 할 최고의 케이팝 아티스트"라고 전하면서 씨엘의 노래 중 꼭 들어봐야 할 5곡을 선정해 소개했다. 5곡에는 씨엘이 데뷔 전 피처링에 참여한 엄정화의 ‘DJ’를 비롯,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씨엘 솔로곡 ‘나쁜 기집애’, 지드래곤과 함께 피처링한 스크릴렉스의 ‘더티 바이브’와 지난 5월 공개된 디플로 싱글 ‘닥터 페퍼’가 포함됐다.



23- 1013-연예 4 사진.jpg



레드불은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는 중독성이 엄청난 곡이며 솔로곡 ‘나쁜 기집애’는 씨엘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인 곡"이라고 호평했다. 또 “‘더티 바이브’와 ‘닥터 페퍼’ 뮤직비디오는 모두가 기대하는 것만큼 와일드하고 흥분된다"고 전했다.


씨엘은 지난해 12월 16일 레드불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된 스크릴렉스의 ‘더티 바이브’ 뮤직비디오에 출연, 감각적인 래핑과 파격적인 비주얼로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지난 5월에는 디플로 싱글 ‘닥터 페퍼’에 참여하는 등 미국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