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종신·뮤지 '형만 믿어' , '차트 역주행 시킨다!'

by eknews posted Nov 0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윤종신·뮤지 '형만 믿어' , '차트 역주행 시킨다!'



가수 윤종신과 뮤지의 인터넷 방송 '형만 믿어'의 티저 영상이 29일 공개됐다.


11월 2일 첫 공개되는  '신개념 음악 예능 토크쇼'인 '형만 믿어'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아프리카TV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프릭(Freec)'의 첫 프로젝트로, 윤종신과 뮤지가 '동네 형'이 되어 시청자와 만나는 신개념 음악 예능 토크쇼다.


29일 공개된 티저 속 영상에는 "노래 잘하는 당신, 그러나 억울한 외모의 소유자, 억울한 발매일, 넘사벽 출연 기회, 너희를 위해 형이 왔다. 차트 역주행, 실시간 검색어 1위. 형만 믿어라"라는 문구로 '형만 믿어'의 취지를 설명했다.


‘형만 믿어’에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한다. 두 MC와 수많은 아프리카TV 유저들이 '형'이 되어 아쉽게 묻힌 뮤지션의 음악을 알리고 홍보하는 형식이다.



22- 1018-연예 1 사진.jpg



'형만 믿어'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브 인터넷 방송이라는 점이다. 때문에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재미를 주는 생방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형만 믿어'는 첫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스트 맞추기, 4행시 짓기, 입소문 내기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티저 영상은 미스틱 공식 SNS 채널과 프릭TV 방송국 페이지(afreeca.com/freecTV)에서 볼 수 있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