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가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TV 시장에서 사상 처음으로 월 매출 10억불을 돌파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북미 소비자들에게 대표 TV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2004년 9월에 처음으로 월 매출 1억불을 달성했고, 2007년 10월에 매출 5억불, 그리고 올해 10월에 10억불 매출을 돌파하며 매출 신기록을 경신했다.
이런 성과는 시장점유율로도 이어져 삼성전자는 평판 TV 시장에서 미국 35.1%, 캐나다 38.4%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UHD TV(3840 x 2160) 시장에서는 3분기 기준으로 미국 52.1%, 캐나다 54.4%로 전체 시장의 절반을 넘는 독주 행진을 하고 있다.(시장 조사기관 NPD, 매출기준)
삼성 SUHD TV는 올해 초 미국 소비자들의 구매 지표가 되는 ‘컨슈머리포트’ 평가에서 역대 TV 중 최고 점수를 받으며, “우수한 화질, 훌륭한 UHD, 굉장한 음질로 여태까지 테스트한 제품 중 가장 좋은 TV”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 지난 6월, 시장 조사기관 ‘JD 파워’가 최근 1년간 TV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삼성 TV는 2년 연속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2015년 전략제품인 SUHD TV는 UHD TV의 미래 기술이라고 불리는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HDR)’ 기술을 전 라인업에 적용한 프리미엄 TV다.
HDR은 밝은 부분은 밝기를 더 높이고 명암비도 대폭 향상시켜 실제 현실에서 보는 것과 같은 빛과 어두움을 표현하는 기술이다.
또 SUHD TV는 삼성전자가 독자적인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적용해 현존하는 TV 중에서 가장 넓고 정확한 자연 그대로의 색을 보여준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