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영 ‘미싱코리아’, 코믹-로맨스-눈물 열연까지‘연기자 산다라박’ 재평가!

by eknews posted Dec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종영 ‘미싱코리아’, 
코믹-로맨스-눈물 열연까지‘연기자 산다라박’ 재평가!


KBS 웹드라마 ‘미싱코리아-Missing Korea’는 ‘제1회 남북 미스코리아 대회’에 개성공단 여공들이 북한 미스코리아 대표단과 바뀌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으로 12일 종영한 가운데, 북한 미스코리아 대표 ‘리연화’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산다라박이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미스코리아 변신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볼륨감 가득한 미스코리아 헤어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헤어 롤을 말고 있는 산다라박의 리얼한 촬영 뒷모습이 담겼다. 또 화려한 메이크업 과정과 티아라를 쓰는 모습 등이 함께 공개되면서 실제 미스코리아를 방불케하는 산다라박의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가 시선을 붙잡았다. 개성공단 여공 역을 맡아 하늘색 작업복에 모자를 쓰고 있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또한 눈길을 끌었다.

1022-연예 1 사진.jpg

산다라박은 이번 드라마에서 개성 사투리부터 군인 출신의 각 잡힌 여공이 미스코리아가 되기까지의 과정 등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또 상대배우 김정훈과 남남북녀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 연기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호평 받았다.
특히 마지막화에서 미스코리아 북측 대표로 무대에 올라 “통일이 되기 전엔 영영 만날 수 없겠죠.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감동적인 눈물 열연을 펼쳐,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도 했다.

한편 드라마 ‘미싱코리아’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6부작으로 방송됐고, 14일(일) 새벽1시 KBS1TV를 통해 전편 방송된다. 또 중국, 일본, 미국, 남미지역, 러시아 등 총 12개국가에서 ‘미싱코리아’ 방영이 확정 및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지며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