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스크린으로부터 떨어지게 하는 게 가장 힘든 일

by eknews posted Jan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아이들을 스크린으로부터 떨어지게 하는 게 가장 힘든 일


많은 영국의 부모들은 다른 무엇보다도 아이들을 핸드폰 사용이나 컴퓨터, TV 시청으로부터 제한을 두는 것에 상당히 애를 먹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영국 부모들의 약 1/4(23.1%)이 아이들의 스크린 사용을 통제하는 일이 아이를 키우는 데 있어 가장 힘든 일이라고 말했다고 BBC가 보도했다.


반면에 10%의 부모들은 아이들이 숙제를 하도록 하는 것이 어렵다고 답했으며, 17.5%의 부모들은 아이들을 제때 잠자리에 들게 하기 위해 애쓴다고 답했다. 또한 5% 이하는 아이들을 잘 씻도록 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했다. 결국 부모들은 다른 것보다도 아이들의 스크린 사용을 제한하는 것을 가장 어렵께 느끼고 있다는 것이다.


조사를 진행한 단체인 ‘아이들을 위한 자선행동’ 은 아이들이 TV를 시청하거나 컴퓨터 등을 이용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부모나 가정에서 해야 할 몇 가지 팁을 함께 전했다. 그 단체가 제안한 팁은 “전자 기기를 동반하지 않는 가족 활동을 계획해 볼 것”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어 볼 것” “아이들이 스크린을 보지 않을 때 부모 역시 사용하던 기기를 끄고 함께 할 것” 등이다.


단체의 관리책임자인 캐롤 아이던은 “기술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사실이다. 다만 이러한 전자 기기의 사용과 다른 활동과의 균형이 중요한 것이며, 가족간의 시간을 함께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18- 5-bbc.jpg



영국 유로저널 이한영 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