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의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려욱의 첫 미니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인도네시아 3위, 멕시코 5위, 필리핀 6위 등 아시아, 남미 지역에서 TOP 5에 올라 려욱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아이튠즈의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에서도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 지역 1위, K-POP 앨범차트에서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9개 지역 1위를 차지해 해외에서 뜨거운 려욱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에는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 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를 비롯해 려욱의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솔로 려욱의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타이틀 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뮤직비디오는 이번 신곡이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에서 모티브를 얻은 만큼, 장미를 사랑하는 어린왕자로 변신한 려욱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영상에 담아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