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재독여류사업가 김경숙씨 제5대 OKTA 프랑크푸르트지회장에 취임

by eknews08 posted Feb 2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재독여류사업가 김경숙씨 제5 OKTA 프랑크푸르트지회장에 취임

 


지난 26() 코트라 대회의실에서 회원 3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드-옥타(세계한인무역협회) 프랑크푸르트지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2007년부터 재임해 온 4대 회장 곽문환씨가 물러나고 뒤를 이어 여류사업가 김경숙 씨가 제5대 지회장에 취임했다.


김경숙 지회장은 이임하는 곽문환 전임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 후 회원들을 향해서 옥타는 사업하는 사람들을 위한 단체이고 사업가들에게는 무엇보다 네크워크가 중요한 만큼 앞으로 프랑크푸르트 지회의 회원간에 네크워킹이 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특히 젊은 사업가들이 옥타의 회원이 되어 조직의 많은 장점을 잘 활용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덧붙이며 파이팅을 외쳤다김 지회장은 올해 지회사업으로 차세대무역스쿨 프랑크푸르트 개최와 제18차 세계대표자회의 참석을 꼽았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스웨덴에서 남강주식회사를 운영하는 강진중 동유럽, CIS지역 부회장이 참석해 신임 지회장과 임원들을 격려했다.


월드 옥타는 전세계 70개국 137개 지회가 설립되어 활동중이다(20159월 기준) 독일에는 프랑크푸르트를 비롯해 뒤셀도르프와 뮌헨 등 3개 지회가 설치되어 있다.


 

독일 유로저널 김운경

woonkk@hotmail.com


5대 회장에 취임한 김경숙씨.JPG 강진중-김경숙-곽문환.JPG 회원기념촬영.JPG

유로저널광고

Articles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