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유럽 기독교 방송국 KEC TV 개국
코리아 유럽 기독교 방송국(KEC TV,www.kectv.com.대표이사 김태준)이 유럽 내 한인 기독교인들을 대상으로 개국했다.
KEC TV는 인터넷 방송을 통한 기독교 문화의 세계화 및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복음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KEC TV는 C체널을 필두로 한 CTS, CBS, Good TV 등 다양한 기독교 생방송 채널을 보유하고 실시간 방송하고 있으며 네이버 뉴스 및 기독교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KEC TV 김태준 대표이사는 "KEC TV의 자체 플렛폼을 통한 방송 또한 준비하고 있다." 고 밝히면서 "기타 Youtube를 통한 여러 좋은 기독교 매체와 설교 자료 등을 업로드 하여 더욱 다양한 시각에서의 기독교 문화의 소개 및 다양한 토론의 장이 벌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전했다.
KEC TV 는 한국 기독교 방송을 실시간으로 서비스해 한국 기독교 방송 채널 들을 인터넷을 통해 pc & mobile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한다.
KEC TV 코리아 유럽 기독교 방송국측은 "소통과 대화의 커뮤니티를 위한 NETWORK 방송 시스템을 활용하여 누구나 통신원이 될 수 있도록 학생, 현지인 교민 커뮤니티 방송을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 이를 통해 학생, 현지인과 교민 모두를 위한 기독교 커뮤니티 영상 시스템을 구축하여 언제나 새롭게 발전하는 KEC TV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면서
또한, " 유럽 내 각 교회의 소개를 원하시거나 기독교에 관련된 단체 등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ktjfrance@naver.com
110 rue Jean le Galleu 94200 Ivry S/Seine France
☎ + 33 7 68 46 11 75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