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네변호사 조들호,박신양, 중식부터 양식까지 폭풍 흡입

by eknews posted Apr 1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동네변호사 조들호,박신양, 중식부터 양식까지 폭풍 흡입



 진정한 동네변호사가 된 박신양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방송 시청률이 11.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로 등극했다. 이는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휴먼드라마의 특점을 살려 시청자들이 새로운 에피소드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만들고 있는 것.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제작진이 흡입의 정석을 보여준 박신양의 먹방과 유치장 안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촬영현장 메이킹을 공개했다.


먼저 4회 방송에서 진술서를 받아내기 위해 피의자 앞에서 먹방을 시도한 박신양의 비하인드 영상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먹는 모습까지도 집중하게 만드는 일품 연기가 돋보이는 상황.


22- 5.jpg


무엇보다 박신양의 흡입 먹방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는 반응. 실제로 박신양은 이날 중식부터 양식까지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 했지만 진술서를 받아내겠다는 조들호에 완벽하게 몰입해 아주 맛깔스러운 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어 먹방 메이킹과 함께 공개된 유치장씬 메이킹은 조들호 식구들의 돈독함을 볼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임차인이 고용한 용역들과 육탄전을 벌였던 이들은 유치장에서도 사그라지지 않는 비글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박신양표 아재개그가 유치장을 점령하고 박신양을 향한 김동준(김유신 역)의 수줍은 고백이 잇따르는 등 빠르게 퍼져나가는 웃음 바이러스처럼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