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계약> 유이, '열연 후광'으로 더 빛나는 꽃미모

by eknews posted Apr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결혼계약> 유이, '열연 후광'으로 더 빛나는 꽃미모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 히로인 유이의 아름다운 현장사진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이는 극중 남편을 잃고 고단하게 삶을 꾸려가지만 힘든 나날 속에서도 어린 딸을 위해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싱글 맘’ 강혜수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서진과 유이는 17살이란 나이 차이로 인해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첫 방송 시작 후 우려는 기대감으로 바뀌었다. 유이는 이서진과 완벽 케미를 보여주는 동시에 매회 폭풍연기력을 선보이며 <결혼계약>의 인기몰이에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유이는 <결혼계약> 12회에서는 직접 자신의 머리를 자르는 열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시한부인생의 아픔과 사랑하는 이의 고백을 담담하게 거절하는 절제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22- 7.jpg


유이는 자신이 맡은 강혜수역에 대해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조차도 너무나 힘든 상황에서 사랑하는 딸 은성이를 보면서 억척스럽게 견디는 ‘딸 바보’ 싱글맘 역할이다.”라며 “누군가의 엄마라는 것이 처음에는 가장 염려스럽고 표현하기가 어색했던 부분이었다.


김진민 감독님께서 현장에서는 오롯이 감정에 충실 할 수 있게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고 감정을 끌어내야 할 때는 확실한 디렉션을 주셔서 마음 편히 촬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MBC 드라마 화면 캡쳐 >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