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팔라우 수중 촬영 영상 대 공개!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팔라우에서 수준급 수영 실력을 뽐내며 촬영에 임하는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진짜 인어 같은 자연스럽게 푸른 바닷속을 유영하는 그녀의 모습이 스태프들을 물론 시청자들의 감탄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11월 16일 첫 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은 방송 2회만에 시청률 20% 를 돌파하면서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높은 시청률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진은 드라마 홈페이지를 통해 1,2회의 주된 촬영장소였던 스페인속에서 주인공들의 열연이 담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캐스트를 통해 팔라우 해외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바닷속이 다 비치는 팔라우의 멋진 풍경과 함께 물고기들과 어울리며 유영하는 전지현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힘들고 어려운 수중 촬영인 만큼 전지현은 꼼꼼하게 촬영 내용을 확인하며 준비를 하는 모습. 곧이어 그녀는 단숨에 물속 깊은 곳까지 잠수하며 수준급의 잠영 실력을 보여준다. 마치 진짜 인어 같은 그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전지현은 끊임없이 진행되는 깊은 바닷속 촬영에서도 힘든 기색은 내비치지 않고 오히려 커다란 조개백과 조개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능청스러운 애드리브 선보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팔라우의 아름다운 풍경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전지현의 수영실력, 그리고 그녀와 스태프들의 열정과 노력이 만들어낸 ‘푸른 바다의 전설’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드라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치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네이버 TV캐스트 영상 캡처 전재>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