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 빌보드, 샤이니 신곡 'Tell Me What To Do' 집중 조명! **

by eknews posted Nov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美 빌보드, 샤이니 신곡 'Tell Me What To Do' 집중 조명!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샤이니(SHINee)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Tell Me What To Do’를 집중 조명해 화제다.


더불어 샤이니만의 독보적 발라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Tell Me What To Do’는 트렌디한 EDM 요소를 가미한 미디움 템포의 이모셔널(Emotional) R&B 장르의 곡으로, 속삭이는 듯한 기타 연주와 부드러운 일렉트로닉 신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샤이니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만큼, 향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 공개될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美 빌보드는 K-POP 칼럼 K-TOWN을 통해 ‘샤이니가 R&B를 가미한 새롭고 강렬한 곡 ‘Tell Me What To Do’로 돌아왔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해나가는 샤이니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빌보드는 기사를 통해 “강렬한 스타일의 ‘Tell Me What To Do’는 데뷔곡 ‘Replay’(리플레이) 이후 샤이니가 그려온 R&B 장르가 주는 감동과 일렉트로닉 음악의 독창성이 혼합된 곡이다”라며, “가사가 격동적인 관계 속의 절망과 혼란스러움을 전달하는 동안, 멤버 온유와 태민을 비롯한 샤이니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이어지는데, 이 점이 ‘Tell Me What To Do’를 지난 몇 년 동안 샤이니가 발표한 곡들 중 가장 감동을 선사하는 곡으로 만든다”라고 언급, 완성도 높은 이번 신곡을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는 ‘샤이니가 반짝이는 일렉트로 팝 ‘Tell Me What To Do’로 놀라게 하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이번 리패키지 앨범 ‘1 and 1’ 및 타이틀 곡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를 자세히 언급해, 샤이니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22- 1.jpg


FUSE TV는 “샤이니는 올해 먼저 발표한 ‘1 of 1’으로 90년대 복고 감성을 불러일으킨 데 이어, 최근 발표한 ‘Tell Me What To Do’로는 현대적인 일렉트로 팝의 탁월성을 보여준다”고 언급하며,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