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체

천안함 사건 국가안보회의 참석자 명단 병역사항

by eknews posted Dec 1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한국 보수층들은 필요할 때마다 안보를 외친다.
하지만 그들은 안보의 기본인 국방의 의무는 하지 않는다..


해외 동포 사회의 보수를 자처하는 인물들...그러니까 한인 지도자들, 민주평통 자문위원들과 협의회장들,재향군인회 회장들 및 임원들, 해병대전우회 회장들과 임원들, 월남참전용사회 회장들과 임원들, 박사모 회원들과 임원들 등등은 안보를 외치면서도 자신들의 자식들은 별별 이유 (해외산다는 등등)를 내세워 군대를 안보낸다.


입으로만 외치는 안보는 누구나 할 수 있다...

행동하는 양심이 있어야 그 외침도 진실로 인정된다.


또한, 안보만을 외치며 정치 생명을 이어가는 

한국 보수 정당의 대한민국 군인,군대에 대한 생각은 북한의 침략에 대비해 군인들을
징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비용 절감하는 이용 목적을 가지고 아래와 같이 사용한다.
신성한 군대와 군인들을 자신들의 청소 정도로 여기면서 입으로는 안보를 외친다.

http://www.eknews.net/xe/?mid=kr_politics&category=26875&document_srl=490662

이들은 이에대한 보도가 수 차례 게재되었음에도 단 한 번도 사과의 말조차 없었다.




천안함 사건 국가안보회의 참석자 명단 병역사항


http://www.bada.tv/?m=1293023

  

대통령 이명박 (면제) 

: 병역을 면제받은 이유는.

“대학시절 이태원 재래시장에서 환경미화원으로 일하다 1963년 3학년 1학기를 마치고 논산훈련소에서 신체검사를 받았으나 기관지 확장증으로 퇴출당했다. 65년 신검을 다시 받았으나 그때도 같은 병명으로 면제받았다.”

  

국무총리 정운찬 (면제) 

: 11년간 입영 미루다 ‘고령(31세)’ 사유 석연찮은 군면제 신체검사만 4차례나 받아 ‘이례적’ 현역→보충→현역→보충역 판정

  

간첩잡는 국정원장 원세훈 (면제)

: 73년 행정고시 합격 이후 74년 행정사무관 채용 신체검사에서 정상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76년 병역 신체검사에서 "하악관절염으로 병역 면제 판결을 받았다

  

 

안상수 한나라당 원내대표 (면제) 

: 징병검사 기피, 행방불명, 고령과 생계곤란으로 면제

  

최시중 (일병귀휴, 아들 면제)

: 1958년 7월3일 입영해 1960년 8월5일까지 육군 일병으로 복무한 뒤 귀휴 조치된 것으로 인사청문요청서에 기재돼있다. 이에 대해 최 내정자측은 "당시 만기제대를 한 것이 맞다. 50년대 후반에는 복무기간이 1년 몇 개월 밖에 되지 않아 최 내정자가 오히려 복무를 더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아들 최모씨는 키가 1백80㎝가 넘는 데다 1백20㎏에 육박하는 과체중으로 5등급을 받아 89년 제2국민역 처분으로 군 면제를 받았다. 

  

특별보좌관 강만수 (면제)

: 강만수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는 1965년 대학 재학당시 징병검사를 한차례 연기했다. 1968년 갑종 판정을 받고 입영했다 귀가 조치된 뒤 세번째 신체검사에서 을종으로 보충역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그 뒤 76년에 고령을 이유로 소집면제됐다. 강 후보자는 "대학교 4학년때부터 2년간 폐결핵을 앓아 병이 다 치료된 후 재검을 받아 을종을 받았다"면서 "당시 월남전이 끝난 뒤여서 갑종 판정자도 현역이 아닌 보충역을 가던 때였기 때문에 더 낮은 단계인 을종 판정을 받은 나는 면제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장남은 육군이병으로 복무했고 차남은 육군병장으로 만기제대했다.

  

백희영 여성부장관 (여자) 

: 여자라서 법적인 병역의무 없음, 그러나 아들이 병역 논란이 있음

  

윤증현 재경부장관 (면제)

: 진구성 탈구 및 좌슬관절 운동제한고도라는 병명으로 병역을 면제 

    

정종환 국토해양부장관 (면제)

: 본인이 처분 취소로 귀가조치된 뒤 보충역으로 분류됐다가 "장기대기 상태로 소집면제 됐고, 장남은 신체검사에서 5등급 판정을 받아 병역을 면제받았다. 사유는 "위절제술 또는 기타 위수술로 기재돼 있었다. 차남은 육군이병으로 복무했고 3남은 육군병장으로 만기복무했다.

  

이만의 환경부장관 (면제)

: 생계곤란으로 인한 병역 연기후 보충역 편입

  

  

김경한 법무부장관 (면제)

:독자인 관계로 보충역으로 소집면제 됐으며 장남은 육군이병으로 제대했다.


 

백용호 국세청장 (이병 소집해제)

  

김황식 감사원장 (면제)

: “72년 신체검사에서 양쪽 눈의 시력차로 군 징집면제 판정을 받았는데, 2년 뒤인 74년 법관 임용을 위해 실시했던 채용신체검사서에서는 교정시력이 좌우 0.5, 나안시력이 좌 0.2, 우 0.1로 양쪽 시력의 차이가 1디옵터밖에 나지 않아 충분히 현역병 대상이다. 법관에 임용되자마자 시력이 엄청나게 좋아진 것을 국민이 납득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추궁했다. 

  

윤여표 식약청장 (면제)

: 83년 생계곤란을 이유로 소집면제된 윤 청장은 차남이 2006년 병명이 공개되지 않은 질병을 이유로 병역 면제됐다.

  

정정길 대통령실장 (면제)

: ‘근시고도양안’으로 병역면제

  

원희룡 혁신위원장 (면제)

: 우중족 족지관절족지강직2개족지이상 




종북타령하기 전에 종북타령한 인간들이 어떤 인간인지 보자... 다 이런 상태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