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믿고 듣는 겨울 송' 엑소,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성뮤비 시선 집중!

by eknews posted Dec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믿고 듣는 겨울 송’ 엑소,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성뮤비 시선 집중!


독보적 클래스 엑소(EXO)가 19일 겨울 앨범 타이틀 곡 ‘For Life’(포 라이프) 음원 오픈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엑소의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For Life’ 뮤직비디오는 기존 드라마타이즈와는 차별화된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되었음은 물론, 충무로에서 주목 받는 김성호 영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이번 곡은 작년에 발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Sing For You’(싱포유)를 통해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히트 작곡가 켄지(Kenzie)와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함께 작업, 엑소표 겨울 발라드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킨다.

특히, 2016 겨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 곡 ‘For Life’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평생 한 사람만 바라보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로맨틱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성호 감독은 2003년 신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주목 받았던 공포 영화 ‘거울 속으로’로 데뷔해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은까마귀상 수상작 ‘무서운 이야기 2’, 휴머니즘이 완벽히 녹아 들어가 있다는 호평을 얻으며 세계 유수의 청소년영화제에 초청되었던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 실험적이고 날카로운 관점을 통해 다양한 화제작을 탄생시킨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1071-연예 3 사진.jpg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엑소 멤버 수호, 찬열, 카이 3명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타이틀 곡 ‘For Life’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인 만큼, 완성도 높은 윈터송과 김성호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