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대엘리베이터, 사우디아라비아 의료복합단지 승강기 수주

by eknews posted Jan 1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현대엘리베이터, 사우디아라비아 의료복합단지 승강기 수주


현대엘리베이터가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수도 리야드(Riyadh)에 건설 중인 대규모 의료 복합단지(SFMC)에 설치될  3000만 달러, 한화 340억 원 규모의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를 수주했다. 


이번 수주는 티센크루프, 코네, 오티스, 쉰들러 등 글로벌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기술 및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사우디아라비아는 당사 세계화 전략의 주력 시장으로 저유가로 인해 중동 경제가 위축된 상황에서 일궈낸 성과이기에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수주에서는 에너지 절감 시스템, 최적화 된 승강로,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 등 독자 기술이 호평 받았다. 


1073-기업뉴스 9 사진.jpg


이번 수주 계약으로 현대엘리베이터는 오는 3분기부터 2018년 말까지 단계적으로 납품할 예정이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이번 수주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로부터 품질 우수성을 인정 받은 만큼 향후 발주 예정인 제다(Jeddah)의 제2복합단지 승강기 수주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전망했다. 


사우디아라비아뿐만 아니라 G.C.C (Gulf Cooperation Council) 지역에서도 가장 큰 의료단지 프로젝트다. 총 68억 달러 규모로 리야드, 제다 등 2개 도시에 건설될 예정이다. 


건축 면적은 의료단지 4십만㎡, 주거단지 5십만㎡ 및 주차시설 2십만㎡ 등이다.

주 시행사는 ABV Rock Group으로 세 개 동의 병원 건물, 학술 및 임상센터, 연구센터, 사무실, 근린시설, 빌라, 아파트 및 주차장 관련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