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 갑순이’ 시청률 공약 실천…주역 3 커플 커피차 출동!

by eknews posted Apr 0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우리 갑순이’ 시청률 공약 실천…주역 3 커플 커피차 출동!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 삼남매 커플, 유선-최대철, 김소은-송재림, 이완-유세례 주요 배우 6명이 시청률 20% 공약 돌파 기념으로 2일 여의도공원에서 시민들에게 직접 커피를 나눠주는 기념 공약을 실천했다. 

지난 12월 ‘우리 갑순이’ 기자간담회에서 재순 역을 맡은 유선은 “시청률이 20% 넘으면 200잔, 30%를 넘으면 300잔 커피를 도심 한복판에서 주요 배우들이 전달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우리 갑순이’가 3월 25일 20.3%과 18일 20%로, 20% 이상 시청률을 두 차례 기록하면서 유선을 비롯한 주요 배우들은 공약 실천 준비에 나섰다. 

이에 2일 시민들이 많은 ‘여의도 공원’을 선택한 ‘우리 갑순이’ 주역들은 “시청률은 20%가 넘었지만 우리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에 대한 감사 이벤트인 만큼 200잔 보다 더 많은 300잔을 준비했다”며 6명의 배우들이 직접 시민들과 따뜻한 눈인사를 하며 감사의 커피를 전달했다. 


1084-연예 2 사진.jpg

한편, 화창한 날씨에 여의도 공원에 놀러온 시민들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다가 공원에서 ‘우리 갑순이’ 주요 배우들을 직접 만나봐서 너무 반갑고 좋았다”며 배우들과 셀카를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순식간에 행사가 종료되자 배우들은 마지막 줄을 선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 59회에 재순(유선)과 금식(최대철) 커플의 마지막 이별 장면이 시청자의 심금을 울리면서 20.7%(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최고의 1분 자리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우리 갑순이’는 다른 여자와 결혼을 결심한 금식이 재순을 찾아가 그녀의 마음을 확인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포장마차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금식은 다른 여자와 결혼하려고 보니 마음에 걸리는 게 있다며, 재순을 향해 “이미 당신은 답을 줬는데, 왜 이렇게 돌아서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이런 내가 힘들죠? 다신 연락 안할게요”라는 마지막 말을 남기고 일어섰다. 그리고 금식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새 신랑 모습을 선보여 이들의 이별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갑돌(송재림 분)은 희비가 엇갈렸다. 친구 달통(고영민 분)과 직장 선배인 영란(아영 분)의 결혼 소식에 부러워서 배 아파했다. 갑순(김소은 분)은 그런 갑돌에게 숨겨왔던 임신 사실을 밝히고, 그토록 원하던 진짜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갑돌은 환호했다. 그러나 기쁨은 잠시, 어머니 기자(이보희 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시내(김혜선 분) 가족과 상견례하는 자리에서 여봉(전국환 분)의 치매 사실을 알게 됐다. 갑돌은 치매인 걸 알면서도 결혼을 진행하려는 어머니와 시내 가족에게 불같이 화를 냈다. 

이제 마지막 한 주 방송만을 남긴 ‘우리 갑순이’가 어떻게 막을 내릴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우리 갑순이’는 4월 8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60, 61회 2회 연속 방송으로 최종회가 방송된다.



한국 유로저널 노영애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