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초능력 파워’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돌풍 예고!

by eknews03 posted Sep 0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초능력 파워’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돌풍 예고!

정규 4집으로 가요계를 평정한 엑소(EXO)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연타석 히트 행진에 나서면서 빌보드가 호평을 내놓았다.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은 기존 4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Power’와 ‘Sweet Lies’,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을 더한 총 12곡으로 구성, 엑소의 풍성한 음악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1103-연예 8 사진.jpg

특히, 타이틀 곡 ‘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으로, 엑소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함께 수록된 신곡 ‘Sweet Lies’는 찬열이 작사에 참여, 달콤한 거짓말로 아슬아슬한 사랑을 이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몽환적인 PB R&B 장르의 곡이며, ‘부메랑 (Boomerang)’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려 하지만 결국 되돌아오게 되는 모습을 부메랑에 빗대어 표현한 펑키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8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 발매 소식을 전하며 “엑소가 9월 초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다양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엑소의 세계관을 다시 한번 짚어볼 수 있어 ‘The War: The Power of Music’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자세히 소개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