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삼성전자, 호주에 이어 말레이시아·태국서 '갤럭시 노트8' 출시

by eknews02 posted Sep 2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삼성전자, 호주에 이어 말레이시아·태국서 ‘갤럭시 노트8’ 출시


 삼성전자가 9월 22일 정식 출시에 앞서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각각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에서 9월 21일에 진행된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에는 현지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배우 송지효가 참석했다. 

9월 20일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에는 태국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로 그린 작품들을 라이프스타일 TV‘더 프레임’을 통해 전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앞서 19일에는 호주 시드니에서 현지 거래선, 미디어, 파트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 

오페라 하우스가 한눈에 조망되는 시드니 현대미술관 (MCA, Museum of Contemporary Art)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편의성과 실용성이 강화된 ‘S펜’, 세계 최초 듀얼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 기술을 탑재한 ‘듀얼 카메라’, 갤럭시 노트 시리즈 중 역대 최대인 6.3형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을 갖춘 ‘갤럭시 노트8’의 강력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경험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5일 부터 더 많은 호주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8’의혁신적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호주 제 2의 도시 멜버른의 페더레이션 스퀘어(Federation Square)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멜버른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노트8‘과 함께 지난 IFA에서 공개한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Gear Sport)’, GPS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 프로(Gear Fit2 Pro)’, 혁신적인 2세대 코드 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Gear IconX)’ 등최신 웨어러블 3종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갤럭시 노트8’ 사용자는 카메라를실행해 모바이크 자전거의 QR 코드를 스캔한 후 간단한 조작을 통해이용할 수 있다. 

1106-기업뉴스 4 사진.jpg

한편, 9월 13일에는 중국 베이징 798 예술구에서 현지 거래선, 미디어, 파트너 등 약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갤럭시 노트8’ 중국 출시를 알렸다. 

이날 기조연설에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고동진 사장은 “중국은 가장 중요한 시장이다”며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8’ 중국 출시에 맞춰 ‘위챗페이(WeChat Pay)’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 모바일 결제 시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알리페이(AliPay)에 이어 중국 양대 결제 서비스와 모두 손 잡음으로써 삼성 페이 이용자들이 중국 내 대부분의 매장에서 손쉽게 모바일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근 중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공유자전거 서비스 업체 '모바이크(Mobike)’와도 협력한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