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황제’ 동방신기, 9월 넷째 주 ‘동방신기 WEEK’로 둔갑
K-POP 황제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감성이 돋보이는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3일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선보이는 ‘여정 (In A Different Life)’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곡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노윤호의 특급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솔로곡 ‘DROP’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9월 넷째 주 ‘동방신기 WEEK’가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DROP’은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 곡으로, 가사에는 그릇된 정의와 왜곡된 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에게 던지는 일침과 암흑의 시대에서 벗어나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DROP’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화려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을 담아 SMP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으며,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되어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동방신기! 신곡 2곡 선보이며 케이팝신으로 귀환 계획을 발표하다(TVXQ! Announces Plans for Return to K-Pop, Teases Two New Songs)’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솔로곡 발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