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동부대우전자, 튀니지 진출로 북아프리카 시장 본격 공략

by 편집부 posted Oct 2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동부대우전자, 튀니지 진출로 북아프리카 시장 본격 공략

동부대우전자가 튀니지 시장에 신규 진출, 북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튀니지 까르푸(Carrefour), 제앙(Geant), MG 등 대형할인점과 소디그(Sodig), 일렉트로나블리(Electro Nabli), 바탐(Batam) 등 가전전문유통점에 제품을 공급하며 신규 진출에 성공하였다. 
북아프리카 유통망 확대 전력을 펼치고 있는 동부대우전자는 튀니지 시장에 지난주부터 일반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신제품 공급을 시작하였고 다음달부터 전자동 세탁기를 공급,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110-기업뉴스 5 사진.jpg
그 동안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딜러를 통해 이집트, 알제리 등 북아프리카 지역에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이번에 유통망 확대 전략에 맞추어 튀니지 시장에 진출, 현지 대형 유통업체와 잇따른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북아프리카를 떠오르는 ‘이머징마켓’으로 구분하고 현장 밀착형 영업역량 확대에 공을 들여왔다. 이번 튀니지 가전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강자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북아프리카 시장 공략 강화의 발판을 마련하게 된 셈이다. 
아프리카는 지난 2004년부터 10년간 연 평균 5%대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고 2014년 10억명이던 인구가 2050년에는 20억명을 넘어설것으로 예상되는 대표적인 이머징 마켓이다. 특히 북아프리카는 구매력을 갖춘 중산층의 확대로 가전소비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