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BS '당잠사'이종석, 무한한 매력으로 여심 저격

by eknews02 posted Oct 2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BS ‘당잠사’이종석, 무한한 매력으로 여심 저격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박수진)‘이종석-정해인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무한한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매 순간 휘몰아치는 사건 속에서 존재감을 발한 두 사람의 비주얼부터 숨겨진 매력까지 전격 분석하고 있는 상황.

특히 배수지까지 꿈으로 미래를 보는 이른바 ‘삼룡이 나르샤’인 이종석과 정해인은 서로의 꿈을 맞춰보고 공조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특별한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더 큰 활약을 펼칠 두 사람의 매력을 전격 분석해봤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지난 9월 말 시작된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 중 재찬과 한우탁(정해인 분)은 시청자뿐만 아니라 윤문선(황영희 분)의 마음도 빼앗았고, 문선은 홍주의 짝으로 누가 더 괜찮은지 아무도 모르는 경합을 펼치고 있다.

우선 재찬은 멋있는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그는 완벽할 것 같은 모습과는 달리 첫 출근날부터 자신의 명패 앞에서 셀카를 찍고 집에서는 한없이 프리하게 있는 등 허당 말석이의 모습을 보여 드라마 초반부터 반전 매력을 안겨줬다.

또한 재찬은 회를 더할수록 말석 검사의 티를 벗어가면서 사건을 해결해 냉미남의 카리스마까지 장착, 여심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여기에 그의 완벽한 슈트핏은 그의 다채로운 매력에 더해져 화룡점정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우탁이 보여준 온미남의 매력도 만만치 않다. 우탁은 첫 등장부터 카페에 두고 간 문선의 휴대전화를 찾아주고, 자신이 바꾼 미래에 들뜬 모습을 보이며 의협심이 강한 성격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홍주삼겹살에 점심을 먹으러 가서도 홍주가 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다정다감한 성격과 함께 이상적인 남사친의 모습을 보여줘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재찬과 우탁이 유수경 사망사건 조사를 위해 검찰에서 대면한 순간이 공개돼 관심을 끈다. 사진 속 우탁은 경찰 제복을 입고 등장했으며 재찬은 그런 우탁에게 사람 좋은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악수를 건네고 있다.

 15-16회분에서는 우탁이 자신이 유수경 사망사건의 용의자 도학영(백성현 분)의 친구이며 학영의 무죄를 믿음을 고백했지만 재찬은 그의 의견에 반박했다. 

살인자로 몰린 학영(백성현 분)을 설득해 자수하게 만들었던 우탁(정해인 분)은 재찬(이종석 분)과 홍주(배수지 분)와 같이 밥을 먹으며 학영이 친구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110-연예 4 사진.jpg

한편, 재찬은 갑자기 홍주를 향해 “많이 좋아한다”는 고백을 하게되고, 이에 당황하던 그녀는 이내 꿈을 떠올리고는 빵끈을 자신에 손가락에 대었다가 재찬의 손가락에 끼워주기도 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유수경 의문사를 둘러싸고 학영, 그리고 우탁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재찬의 홍주를 향한 고백, 그리고 마지막 꿈속에서 그가 칼에 찔리는 장면 등 전개되면서 시청률 동시간대 1위와 전체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t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