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퍼포머 태민, 신곡 ‘MOVE’ 안무 연습 영상 공개 화제
정규 2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태민이 23일 타이틀 곡 ‘MOVE’(무브)의 퍼포먼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 곡 ‘MOVE’ 안무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최강 퍼포머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재입증한 바 있다.
이번 타이틀 곡 ‘MOVE’ 퍼포먼스는 태민의 일본 솔로 데뷔곡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 안무를 담당한 일본 유명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가 작업, 스가와라 코하루는 ‘MOVE’의 듀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태민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쿨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통해 태민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가 공존하는 무대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Thirsty’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트랩 비트 기반의 어반 R&B 곡으로, 늘 모자란 사랑에 대한 마음의 갈증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느끼는 참을 수 없는 감정의 변화를 ‘목마름’에 빗댄 가사에 맞춰 태민이 드라큘라로, 댄서들이 좀비로 변신한 이색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지난 16일 발매된 정규 2집 ‘MOVE’는 한터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해 태민의 강력한 솔로 파워를 확인케 했으며, 타이틀 곡 ‘MOVE’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본편부터 솔로 퍼포먼스 버전, 일본 유명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와 호흡을 맞춘 듀오 퍼포먼스 버전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로도 공개, 태민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