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계상♥이하늬 커플, 추성훈♥야노시호 부부, 다양함이 공존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 ‘2017 MAMA’ 동반 출연 확정!

by 편집부 posted Nov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윤계상♥이하늬 커플, 추성훈♥야노시호 부부, 
다양함이 공존하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 ‘2017 MAMA’ 동반 출연 확정!  

윤계상-이하늬 커플, 추성훈-야노시호 부부가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동반 출연을 확정했다.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 2010년부터는 마카오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이후 2011년 싱가포르, 2012년부터2016년까지 홍콩으로 이어지며 단순한 연말 음악 시상식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최대 음악축제이자, 글로벌 소통창구, 아시아 대중음악 확산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7 MAMA’는 ‘공존’을 콘셉트로 MAMA WEEK 기간 동안 베트남-일본-홍콩 3개 지역에서개최,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 음악 시상식으로 발돋움 한다. 
연예계 대표 훈남훈녀 커플 윤계상, 이하늬는‘2017 MAMA in Hong Kong’ 무대에 시상자로 참석한다.윤계상은 지난 달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로 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배우 반열에 올랐다. 이하늬 역시 영화와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역할들을 소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2017 MAMA’에서도남다른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는 ‘2017 MAMA in Japan’으로 향한다. 이종격투기 선수이자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추성훈과 일본의 톱 모델인 그의 아내 야노시호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딸 추사랑과의 사랑스런 일상을 공개하며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과연 두 사람이 ‘2017MAMA’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