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주소녀(WJSN), 꿈을 현실로 만들다

by eknews02 posted Mar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우주소녀(WJSN), 꿈을 현실로 만들다



13명의 마법사가 그리는 희망의 그림, '우주소녀'가 동화 같은 마법의 세계로 초대한다. 현실 같은 꿈, 꿈 같은 현실 그 사이에서 꿈을 배달하고, 수집하고, 완성시켜주는 13명의 마법사는 희망을 그린다.


사랑을 노래하던 소녀들은 사랑보다 더 큰 꿈을 그리는 희망의 마법사로 성장했다. 이제 '우주소녀'가 선사할 가장 달콤한 꿈으로, 우리의 부엉이를 보낼 차례다. 


1126-연예 2 사진.jpg


2016년 2월 데뷔한 '우주소녀'는 별자리를 활용한 몽환적인 세계관으로 자신들의 정체성을 확립해오고 있다.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에서는 마법학교 콘셉트를 더해 '우주소녀'만의 서사를 극대화한다.


'우주소녀'는 마법학교 1학년이자 꿈의 배달부 포레우스 유닛(다영, 여름, 연정, 은서),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 아귀르떼스 유닛(성소, 선의, 수빈, 엑시),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 에뉩니온 유닛(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으로 나뉘어 스토리텔링을 펼쳐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는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로 이루어진 댄스 팝 곡이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믹스매치 되어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떨쳐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화자의 다부진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