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딜 브렉시트’시 로밍 금액 장담 못해

by eknews02 posted Sep 1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노딜 브렉시트 로밍 금액 장담 못해

 

노딜 브렉시트 운전과 데이터, 로밍들을 복잡하게 있을 것이라는 우려가 나왔다.

 

영국 정부는 지난 금요일 영국이 EU 노딜 브렉시트를 경우 영국인들의 휴대폰 로밍금액이 올라가는 것은 물론 영국인들이 유럽에서 운전하기 위해 국제 면허증을 받아야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영국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 노딜 브렉시트가 영국 시민들과 영국 비지니스인들의 삶을 보다 복잡하고 비싸게 만들것이라고 영국 정부가 주의를 것이다.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지는 현재 영국인들이 유럽에서 휴대폰을 사용할 영국에서 사용하는  금액과 동일하게 계산이 되지만 이번 정부 문서 따르면 영국 정부는 노딜 브렉시트 경우 이를 장담하지 못한다고 되어있다고 보도했다.

 

만일의 사태를 위해 작성된 문서에는 로밍 금액이 £45 제한되고 같은 제한은 유지될것이라고 언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는 영국의 가장 통신사업자들인 EE, O2, Vodafone, Three등이 이미 그들은 브렉시트 이후 로밍에 대한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에 대한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Brexit Secretary Dominic Raab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Vodafone이나 Three 통신업자들이 이미 공식적으로 영국 소비자들이 유럽 여행을 어떠한 로밍 금액을 부과하지 않겠다고 말한 좋은 뉴스가 있다.” "우리는 로밍금액 상한선에 대해 법안화할 것이며, 그래서 노딜 브렉시트 시나리오에서도 정부가 영국 소비자들을 보호할 있도록 하겠다." 언급했다.  

 


영국 유로저널 변금주 기자

eurojournal24@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