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신곡 '센 척 안 해' 크러쉬 피처링!
'만능 아티스트' 샤이니 키가 첫 정규 앨범 'FACE'를 통해 특급 음색 시너지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11월 26일 발매된 키의 첫 정규 앨범 'FACE'는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One of Those Nights)'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키는 수록곡 4곡의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감성 보컬리스트 크러쉬, 음색 여신 소유, 대세 래퍼 빈첸 등 화려한 피처링진과 호흡을 맞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One of Those Nights)'는 키의 센티멘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리듬 기반의 R&B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이별 후 자신의 연약한 마음을 인정하는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며, 음원강자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키가 작사하고 빈첸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성숙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R&B 발라드 곡 'I Will Fight', 소유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도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