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경남도 '더 쉽고 더 빠르게' 제로페이 확산 가속화

by 편집부 posted Apr 0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경남도 '더 쉽고 더 빠르게' 제로페이 확산 가속화

경상남도는 28일 '제로페이 경남'의 전 시군 확대에 맞추어 소상공인 0%대 수수료율의 상생 결제 서비스인 '제로페이 경남'의 결제 시연행사를 열고 거리 홍보에도 나섰다.

1176-내고장 9 사진.png

행사에 참여한 경남도와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유등빵, 오순도순(멀티 공방), 미니마니모(수제 사탕 전문점) 등 다양한 점포를 찾아 참여자들과 제로페이 결제에 동참하였다.

또한 가맹점주와의 대화를 통해 제로페이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변 상가지역에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미가입 소상공인에게 제로페이 가맹점 가입을 권유했다. 

김 본부장은 진주유등빵에서 참여자들과 담화를 나누면서 "창원에서 제로페이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 시군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 잘 준비해서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 결제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곳 진주를 비롯하여 서부경남 지역에도 제로페이가 조기 확산되도록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진주시 청년몰 '황금상점'은 입점한 16개소 모두 제로페이 가맹점에 가입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제로페이를 홍보하기 위해 4월 중 이벤트 행사로 황금상점에서 1만 원 이상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5천 원 상당)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시범서비스 초기 223개소에서 출발한 제로페이 경남 가맹점 수는 점진적으로 늘어 3월 7일 기준 5,600여 개를 넘어 25배 이상 증가했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