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민 여러분!’ 최시원, 시원한 한 방 선사에 유쾌 통쾌해! ‘시청률 상승’

by 편집부 posted May 0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국민 여러분!’ 최시원, 
시원한 한 방 선사에 유쾌 통쾌해! ‘시청률 상승’

최시원(슈퍼주니어 시원)이 파격 연설로 안방극장에 통쾌함과 ‘사이다’ 선물을 선사했다. 
최시원은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에서 얼떨결에 국회의원 출마를 하게 된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1179-연예 6 사진 1.png1179-연예 6 사진 2.png

지난 23일 방송된 15, 16화에서는 양정국이 서원 갑 국회의원 후보자 TV 토론회에 나서, 소신대로 자신의 주장을 펼치며, 경쟁자인 강수일(유재명 분), 한상진(태인호 분)을 당황하게 하는 반면, 시청자들을 속 시원하게 만드는 통쾌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특히 “까놓고 솔직하게 이야기 해보자. 언제까지 정치인들 공수표를 받아줘야 되냐”, “도시 재생 사업은 어려워서 모르겠다”, “거길 왜 재개발하냐,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네거티브 언제까지 할거냐”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날 것의 직설 토론을 이어나가는 양정국이 처참했던 지지율을 끌어올려 국회의원까지 될 수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양정국’ 역의 최시원은 이번 방송 분에서 실제 토론회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그 만의 솔직 당당 화법으로 몰입도를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줘, 안방극장에 ‘사이다’를 선물하며 호평을 얻었다. 
<사진:  KBS 2TV ‘국민 여러분!’화면 캡쳐>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