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새 미니앨범 ‘핑크 매직’에 자작곡 2곡 수록!
예성이 새 앨범 ‘Pink Magic’ 을 통해 자작곡 2곡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예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Pink Magic’을 포함해 자작곡 ‘굶지 말기(Eat’s OK)’와 ‘우연을 모아(Wish)’까지 총 6 트랙이 수록, 더욱 깊어진 예성의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그 중 수록곡 ‘굶지 말기 (Eat’s OK)’는 예성만의 독특한 해석이 담긴 팬송으로, 위트 있는 가사에 포근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팬들을 생각하는 예성의 따뜻한 마음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우연을 모아(Wish)’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내가 가진 모든 우연을 모아 어느 날 마주칠 미래의 그녀를 만나러 가겠다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앞서 예성은 국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문 열어봐’부터, 수록곡 ‘어떤 말로도’,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그때로’, 비눗방울, 일본곡 ‘Because I Love You, そんな日は', '染まったんだ' 등 다수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입증해왔기에 이번 새 앨범의 자작곡에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