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호텔 델루나’ OST 참여!
‘글로벌 대세’ NCT 태용이 tvN ‘호텔 델루나’ OST에 참여, ‘음색 여신’ 펀치와 듀엣 호흡을 맞췄다.
신곡 ‘러브 델루나’는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움 팝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펀치의 감미로운 보컬과 태용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사랑이 피어나는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항상 곁에서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태용은 NCT의 멤버로 활동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지난 7월 SM ‘STATION’ 시즌 3를 통해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곡 ‘Long Flight’를 발표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이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으로 22일 발표된 가온 앨범 종합 차트(8월 11~17일) 1위를 차지했다.
지난 7월 29일 발매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2주 연속 1위를 비롯한 각종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7개 지역 1위는 물론,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한국 음악 차트 주간 1위,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아티스트 100’ 90위, ‘소셜 50’ 차트 3위에 올라 NCT DREAM에 대한 글로벌한 관심을 확인시켜 준 바 있다.
유로저널 연예부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