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T7, 새 앨범 <Call My Name> 발표로 관심 모아

by 편집부 posted Nov 0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GOT7, 새 앨범 <Call My Name> 발표로 관심 모아 


1201-연예 5 사진.jpg

GOT7은 새 앨범 <Call My Name>을 통해 존재의 의미인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마음속에 담아뒀던 소중한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느끼고 배운 걸 토대로 작업했기에 ‘우리의 성장통 같은 앨범’이라 이야기한다. 멤버들은 GOT7의 스타일과 새로운 시도 사이에서 무수히 고민하며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JYP 수장 박진영과 리더 JB가 작사에 참여한 노래다. "니가 내 이름을 부른 순간 나는 의미를 찾았어", "설렜던 그 날의 빛도 영원을 말한 약속도 아직 내 안에 있어" 등의 가사로 마음속 가득한 그리움을 녹였다. 콘셉트 포토 속 GOT7의 눈빛에는 이러한 그리움이 가득 서려 있다. 또한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한 슈트 착장으로 멋을 내, GOT7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5 Seconds of Summer, Jonas Blue 등과 협업한 작곡진의 이름도 눈길을 끈다.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이자 Charlie Puth, Eminem, Jason Derulo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David Brook과 세계적인 믹스 엔지니어 Manny Marroquin 등 유수의 뮤지션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을 포함해 'PRAY', 'Now or Never', 'THURSDAY', 'RUN AWAY', 'Crash & Burn' 등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유수의 작사, 작곡진과의 협업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GOT7 역시 새 음반 <Call My Name>의 곡 작업에 적극 참여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