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uperM, 美 빌보드 5주 연속 메인 차트 진입

by 편집부 posted Nov 1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uperM, 美 빌보드 5주 연속 메인 차트 진입

SuperM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했다.

1203-연예 5 사진.png

지난 10월 4일 발매된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월드 앨범’ 차트 5주 연속 1위에 오른 데 이어, 12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77위를 기록했다.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타이틀 곡 ‘Jopping’을 비롯해 ‘I Can't Stand The Rain, 2 Fast, Super Car’, No Manners’ 등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SuperM이 부른 대한항공 글로벌 앰버서더 프로젝트 송 ‘Let’s Go Everywhere’는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비트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댄스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곡했으며, 가사에는 어디든 함께 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짜릿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곡은 대한항공 전 노선에서 선보이고 있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기내 안전비디오에 삽입되었으며, SuperM이 기내 안전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음원 수익금은 빈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단체 Global Poverty Project가 진행하는 세계적인 캠페인 ‘Global Citizen’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SuperM We Are The Future Live’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는 SuperM은 11월 13일 미국 시카고에서, 19일에는 미국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공연 열기를 이어갔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