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적기는 유일하게 아시아나 항공만, 아시아계 항공사 7 개, 유럽계는 4 개사 등 포함
기술력이 매일 향상되는 오늘 날, 모든 고객들이 최고의 항공사를 찾고 있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다.
처음 비행기에 탑승하는 사람이든 자주 여행하는 사람이든 상관 없다. 거대한 항공사들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들의 안전이다.
해당 항공사들은 보통 고급 고객 서비스, 전문성이 탁월한 직원들, 청결하고 편리한 비행기 그리고 최대한 많은 나라들을 찾는다.
그러므로, 승객의 안전은 항공사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보여주는 것이고 항공사가 고객들을 관리하기 위해 얼마나 효율적으로 팀으로 일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비행기 탑승 중 팔, 다리 또는 신체부위의 일부를 다치게 되면 항공사가 승객의 생명에 대해 전혀 심각성이 없다는 뜻이다.
가장 안전한 항공사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쉽게 요즘 찾을 수 있는 사고 기록에 대한 정보이다. 지난 몇 년 안에 사고 기록이 다수인 비행기는 누구도 탑승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사고는 기술력의 향상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기능 불량이 원인일 수 있다.
아시아로 가고 싶다면 안전한 항공사는 충분하다. 유럽 그리고 아프리카도 충분하다.
여행할 때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안전하지 않은 항공사를 택함으로써 승객들이 생명의 위험 부담을 안을 필요가 없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지가 보도한 2019년 가장 안전한 20 항공사의 리스트를 참고해 ,해당 20개의 항공사 중 자신의 여행지를 안전하게 여행하고 싶고 선호하는 항공사가 분명 있으니, 한 두개를 선택함으로써 세계를 일주하며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아시아나만 유일하게 20위안에...
한국에서 신뢰성이 높고 안전한 항공사로 아시아나 항공사(16위)가 유일하게 20위 안에 있다. 한국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유럽 그리고 미국 등 전세계 곳곳을 아시아나 항공을 통해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아시아나의 안전 구조는 고객들의 편리함, 최고의 승무원, 귀하의 좌석에 따른 탁월한 수하물 허용 체계, 강한 비행기 구조 디자인 및 비상상황을 대비한 최고의 위성폰을 포함한다.
또한, 항공사가 운영하는 모든 대륙으로부터 대한민국 방문이 가능해 탑승하는 모든 순간을 만족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할 것이다.
유로저널 김세호 기자
eurojournal01@eknews.net